//=time() ?>
cheeky / pellas
https://t.co/oGET194mGM
호두는 몇성으로 나올까
일단 디자인은 흑발 트윈테일이라 진짜 맘에 드는데
디비전에 소전 요소 뭐 추가될 게 있나 했는데 가방에 다는 뱃지 같은 거 주면 되겠는데
3인칭 게임이라 등짝만 봐야 하는데 가방 밑에 큼지막한 뱃지 달고 있으면 잘 보여서 좋을 거 같음
딱히 내가 수오미 뱃지 달고 디비전2 하고 싶어서 이런 말 하는 건 아니야
(왼쪽 사진은 퍼온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