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른 설날 인사를 보내봅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It's a little early...., but have a great Lunar New Year!
친구랑 그림이야기 나누다가, 옛날 내 디자인 스타일이나 렌더링이 주력이던 그림들을 다시보게됐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물론 요즘 작업하는 스타일을 사람들이 더 좋아해준다는건 알고있지만. 너무좋아하던것들이라... 다시 연습해보고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커미션 작업/ Commission for @spear_bin
신청 감사드리고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 좋은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