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콘 진짜 잘나왔어요.. 노벨피아 보시는 분들 한번씩 보고 가줘요...
https://t.co/eCPwry7xEi 이모티콘 작업했습니다..!!!
오전연습한거
연습용 그림
#노벨피아 낭아(狼牙)
오늘치 연습
팬아트하나 그리는 중
@ddcc0123 끄아아아!!!! 감사합니다!!!
인강보고 드로잉 연습한거.. 쉽지 않음....
@rkffkvkrh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