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렸던 그림 중에 제일 고뇌하고 손이 많이 갔던 그림..
그리는 과정
#노벨피아 금발 태닝 메이드
옛날에 그렸던 성기사 할아부지 그림
#노벨피아 아카빵 윤시우
요즘 피폐한 느낌 그리기 왤캐 재밌지
#노벨피아 안면인식장애
흑백낙서~
#노벨피아 LOCOLOCO작가님의 ‘네가 없는 거리는’ 작업했습니다.
#노벨피아 ‘악영영애가 되긴 싫어’ 작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