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드아이 포함해도 상관없겟지
금안캐 찾으려고 열심히 뒤져봣서
얘네....어디 커뮤에 굴리진 않을거같아서 분양에 넣어야지....
굵눈 마싯네..........
어느날 밤의 무도회🌟
오랜만에 블로그 잠깐 보고왔다가 맘에드는 옛날캐들 그렸던거 주워왔어
완전 안착하게 생겼는데 착한일만 하고다니는 악마캐 보고싶다
얘도 유료분양에 넣을까 싶은데 색을 못고르겠다
지랏치
그래서 다시그려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