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お題【神父衣装】 トモが神父衣装なら竜持はこれしかいないのでは思ってます 日本語では侍者と呼んでいるんだと知っているが... キタコレ尊い #Bプロ版深夜の真剣お絵描き一本勝負
급하니까 저렴하게 합성...😭 THRIVE 세명이서 하나야 ㅠㅠ 최고다 ㅠㅠ
겨울 아이카네~ 고우시 퍼자켓입은거 정말 좋았고 켄토 끝까지 목도리 안 벗어서 안에 뭐 입고있었는지 알수없었다(._.)... 빨리 설정집 내놔라 비프로
#Bプロ版深夜の真剣お絵描き一本勝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