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중에 자캐들 다 그려ㅑ부구싶다는 마음의 낙서
오이님 블소캐릭터도 기요웡~! 꼬리를 저에게 주세엿 >ㅇ<!
블소 자캐로 낙서도 합니다 (요즘 좋아하는 옷) 선하나하나 깨끗하게 따는것보다 이쪽이 훨 재밌는거같고..;_;//
이번에 이리스님 뵙는겁니까
블소 자캐 그려땅..... 항상 맘에 안들어서 아쉽구만 🤔🤔
보관이 잘못된 뱀파이어 같은 설정.. 배경은 결국 넣는법을 까먹은건지요 🤔🤔🤔
포켓몬 의인화 였던것..
ㅎㅎ...ㅎ...제목은 의외의 할로윈으로... 생각나는 3인을 넣어봤습니다 뭔가 더 넣을거 있었는데... 시간제한으로 주제와 함께 날아갑니다 ~ 색도 못넣을뻔! #라테일_전력_60분
라테일 오로라와 산호의 숲 엄청 붙잡고있다가 이제 완성해씁니다 😂😂😭😭
/ㅁ/~ 다른분 쩔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