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침에 예소드 얘기햇더니 그리고싶어져서 ,, 가볍게.
저번에 피라님 월정액 커미션을 넣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한번 더 넣었어요 >< 이번에는 요즘의 마이붐 짜흐T로~~ 첫 그림부터 넘나리 귀엽죠 하아...나의 작은 아기 말차 찹쌀떡아아
로보토미에도 티네케(직원)을 만들어 줬어요 마탄종입니다 (남은것중에 젤 이쁜게 그거였음) 곰돌이 귀를 달아줫는데 넘 귀엽더군용
새벽 사무소 접대하다가 예소드랑 디에스 죽고 L사 비기(강종) 썼음 ㅋㅋ;
울집 짜흐 주려고 그린거 룰룰
커미션 그리면서 막힐때마다 징벌새 그리기 결과물
그냥 갠적으로 해보고 싶어서 ,, 올블랙 정장인데 셔츠에 색 들어간걸 좋아해요 룰룰
역시 평소에 헐랭한 남자는 빡빡하게 입혔을 때 더욱 즐겁다는 이론을 가진 여성
탄고: 이거 미친놈 아냐? 로얄: #나페스 피라: 쟤 좀 그래 관리자를 사랑하고 있어
헤세드 낙서 내가 그리니까 왤케 병들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