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buseom_buseom
この愛さえ魔術と呼ぶのなら
(Penitenziagite! Penitenziagite!)
憎しみの炎を放つがいい
이 사랑마저 마술이라 일컫는다면
(회개하시오! 회개하시오!)
증오의 불꽃을 풀어버려도 될까
https://t.co/z2KohnC70C
사랑을 저주하면서, 돌계단을 굴러서 떨어져 갔습니다
이 비뚤어진 마음은, 이 비뚤어진 패각은,
저의 붉은 진주는 비뚤어져 있는 걸까요?
버터님의 허가를 받아서 (ㅋㅋㅋ) 프롤로 기반캐 그린거 좀 더 손대봤다 ,, 옷은 그냥 원작 의상 입혓는데 나중에 제대로 디자인 해서 입혀주갯죠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