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퍼리 그리고 싶어서 낙서한거~ 에이스와 듀스 (여우와 강쥐입니다)
まだひらがな覚えているの?
아니 근데 진짜 묘하게 심지어 눈 가린 방향도 똑같 네 그만하겠음
지인들이랑 다같이 퍼리 얘기 하다가 낙서함 여우 퍼리 미츠네~
처음엔 빌딩 위에서 떨어지는 느낌의... 이미지를 상상하면서 그렸는데... 그릴수록 둘 다 표정이 밝아져서 (ㅋㅋ) 기왕 이렇게 된거 밝게 해줄까~ 하고 하얀 배경으로 완성해버렸네요 음흠흠
이렇게까지? 이렇게까지...?
아르네와 재헌거북 붐은 온다
커미 작업을 뭐 많이 하긴 했는데 네 대부분 월정액이라 습 하아 (ㅋㅋ)
흐아아 피라(@ pira1049)님께 넣었던 화투패 트리오(행앗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진 어쩌구 드림모임)+카쿠쵸 그림이 왔어요~!! 왼쪽 음기 쩐다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