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꽤나 예전부터 지금까지 있던 고민입니다만, 브러쉬 사용에 대해서 여러번 적응하지 못하고 변경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은 어떤 브러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서울코믹월드 12월 24일~25일 인포2차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lyvora님 (@ p0lyv0ra), 오리님(@ Kake_ory), Amedrama님 (@ Amedrama0608) 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