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손그림
배아픔, 요즘도 화장실가면 애들이, 따시키냐, 아니 예전보다 나아지긴했는데 이게, 방음이 안됨. 소리가 다 들림 옆칸에 옆칸까지 들림 아 나 진짜. 망했노,
논란되기 전 그림이랑 논란된 후 그림임 너무 붉어서 눈아픔 이젠 조금 잠잠해졌지만 난 아직도 속이 쓰림
다들 중립이라셔서, 안썬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다른 분들께선 아직인것같으니,까 활동은 자제하겠습니다 틈틈히 사과문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왜 내가 그리면 할머니 옷 됨?
@yeojung87034792 Kiss 하다. 죄송
@tlqkfspam
존나 우울할때 이딴것만그림
반반유치원 팬분들께 사과하겠습니다 죄송해요 그릴줄몰라요
정신나갈듯이 기분 좋아 왜 이렇지 근데, 너무 더러움 나 왜이럼 행복하다니. 지랄맞은 소리를 하네 아가리 셧업하고 살아야겠다 아시발 내일 학교가네, . 아 몰라 쓰러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