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전에 한건 뭔가 감이 안와서 다시함 표정 고민좀 했다
나만의 풍속도 등장인물 만들기! <모두의 풍속도> 281126번째 캐릭터 완성 https://t.co/okfzhDnAyI
@Park_teria_119 오너캐랑 오너캐 2p였는데 별개의 설정을 얻고 이젠 그냥 페어된애
각각 최고신(뇌신)과 마신(파계수)인데
있는 그림이 오래전에 다른 트친님께 받은거(문제될시 삭제할게용!)랑 픽크루뿐이라니 어흑..
B.Pの中のシアとステラ兄弟のサポートで恐怖は薄くなって'心の声'能力は成長しており,最近は夜によく歌う姿を見せる。普通の楽器をうまく扱えるが特技はピアノ
少し長い白髪で 少し伸びた横髪
後ろを見るとハーフアップの可愛い顔.黒い目だが中には青が見える
(✉,백발이 좋아)picrewで大体作ったラ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