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심하게 낙서다..^.^;;
새해 첫 낙서 용 고죠 (뿔만 달면 용인가요? 네.
#메리524마스_해피524이어 걍 TMI 대잔치 후긴데 왜케 길어졌는지...? ^_ㅠ ㅎ ㅏ여튼 천사 같은 고구미 레이디들과 한 공간에서 같은 마음 나눌 수 있어 넘나 행복하고 따뜻했답니다 🩵💚 우리 25년 온리전까지 서로 팔짱끼고 놔주지 않기로 해요!! 주최님, 스탭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쭈아압🤍🖤
#五伏 #고죠후시 rkgk
#五伏 #고죠후시 #메리524마스_해피524이어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용🎄🎄
뒷면 흑백이 생각보다 맘에 들어용 ☺️
메구미 생일 축하해💚 선물은 고죠 선생님이얏🩵
이럴거면 스케치는 왜 하는지
rkgk
갤박해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