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랜만에 프로필샷. 강제로 5등신으로 그려놨는데 이런걸 좋아하는데 그냥 그리면 6-7등신으로 그려져서 이렇게 그리는데 좀 힘들었음.
뜬금 카드택 아이디어가 떠올랐지만 일정상 무리임.
하... 시파.. 내가 떡인지 그리고 있는거 맞나...... 내가 밀따꾸만 아니었어도 더 행복하게 살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짐.
@_dutchko 물흐르듯이 포로사살
JTF의 패트롤을 보면 주방위군출신은 남2 여1 의 구성 경찰출신은 남2 의 구성이다. 여2 남1 구성은 없는걸까.
디비젼이 완전히 기억속에 잊히기전에 책내야하는데.. 방향성의 고민중입니다.
하도 사람들이 죽나요 라고 해서 원하시는 대로 해드림 ㅡㅡ
로시안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