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작업 브금으로 플레임 티비 자주 틀어놓는데(너무 조용하지 않고 과하게 시끄럽지 않고) 썸네일 구인 공고 보고 내지도 않을거면서 그냥 그려봤었던거
은사비 주렁주렁
히히!
징글벨 징글벨 근하신년-!
남캐 잘그리고싶다 맨날 어렵다
그렇게들 되는 편
그렇게 됐습니다.
최근에 그림을 많이 안그렸나????? 아닌거같은데
마녀모자캐 있긴 있음
애들 예쁘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