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T]트친소도 안하는 변방의 계정을 700분이나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할수 있는건 별로없고 조악한 재주나마 부려보려합니다. 감사의 의미로 알티당첨 한분께 간단하게 리퀘스트를 그려드립니다. 다만 현생이 바빠 완성까지 오래 걸릴 수 있는점 미리 양해부탁드려요.
라피노움
리아 노움
노움들
옛날에 충엄세하때 한창 마비노기했어서 마비연성이 제법 있는 편.
로엔에리....(혼자먹음
붼좌민
아 ㅋㅋ 이거 전에 이펙트 컬러 돌리다 맘에들어서 찍어뒀던거
#그림체가_취향이라면_rt
조아 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