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용화담 갑니당~
@SAME_ENE 우리 기사님 미모를 표현하기에 제가 넘 허접했습니다
오늘 로엔에리 세션간다잉
와 ㅋㅋ그때 인장그림그렸던거 찾았다 이때는 손으로 선화 그리고 컴으로 채색했음 러프없이 원터치로 선화그렸는데.. 여튼 느낌이 지금이랑 또 좀 다르네
난설 살짝수정
념념허버허버쳡쳡(혼자퍼먹음)
뉴캐 단님이또
음 춥겠군...
희대의 우웅남 나병철 참고로 오타쿠 트위터리안설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