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_해시를_보는_즉시_자신의_비주얼최애_자캐를_올린다
근데이건 누구하나만 집을수없는게.. 난 누굴그리던 내취향을 잔뜩 넣어서 그린단말이야 ㅠ
#이_해시를_보는_즉시_자신의_비주얼최애_자캐를_올린다
그담이 유제니아.. 캐디적으로 그릴때 고생많이했음
바하무트2단계 각성때 하고싶은게있어서 미리그렸던 그림도 있었지만 너무 엠피시 주인공화 하는거 같아서 신청했던 이벤트는 묻혔던 기억(또르륵)
작업할시간은 없고 안그리면 감을 잃고....평일에는 시간이 나지않는 이상 낙서 위주로 하고 주말에 몰아서 작업 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