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무생각없이 용이산다 1화를 켰고 보이는 블소화면에서 얼마나 옛날인지를 실감해버렷다
낙서.......
지금
@totemtlana 아아 룰루는 동방거리에있는 점치는 소녀구요 린무는 나중에 모형정원루트에가면 연구소에 잠깐 나오는데 가챠S급이예요...... 성능은 짱 좋다구합니다
아 컴션 한개 끝났다(새벽이라 걍 뿌림)
중복짤 죄송합니다 중복 죄송합니다 난 안경없는게 더좋긴 함
왁!!! 다그렸어 다그렸어 엉엉ㅇ
백발적안 흔하죠 압니다
아이고 선 다따간다
아 안경 하지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