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받은 브러시 맘에든다
#이_사람의_캐디를_칭찬해보자 아 존나 단님을 위한 해시다
작업중..................... 밑색한다고 구역나누는중인데 색 정말 ㅋ ㅋ ㅋㅋ
스케치와 완성본
놑9 시험 삼아그리기 히라농님 리퀘스트 @hiranongS2 확실히 펜이좋아져서 훨씬부드럽고 선이 슥슥 그어짐 펜하나보고 노트선택해서 쓰기때문에 펜이놓으니까 다 된기분! 커어 신난다!
서브 컬러링
눈은 ㅋ ㅋ ㅋㅅㅂ 내그림체라 비슷비슷한데, 속눈썹의 눈매랑 눈동자는 좀 다르게 하려고 용을 써봤음 ㅠ 1 세하 2 라피 3 장미님네 비뱐
어아 오늘은 자야지
조아 끗
더운날엔 수영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