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 그림들 뭔가... 막그린것가튼데 마음에듦
으악!!!!!! 갤러리정리하다가별안간기절함 진짜진짜갓일러 특히 1짤김백기 저거무려 7만원과금카드였음 ㅋㅋ 그리고나는쟤를가졌었다
나아무래도진짜요한이가너무좋음 비록미모는 날이갈수록 너프먹고있지만 어쩌겠음 성요한은 걍 전설임 엔딩때 요한이랑 어머니 안행복해지면진짜 다죽인다
이거진짜역대급일러아니냐...나정말지금감격의눈물이 햎엘이 얘네 대충그려놓으면 다뒤집어엎을라그랫는데 노래도 뮤비도 의상도 일러도 개잘뽑음 저그냥기절이요 9개월어케기다리냐ㅅㅂ...ㅋㅋㅋㅋㅋㅋㅋ
흐아아아아아앙 오기인내줘
@1579pk 그쵸ㅠㅠㅠ 배경 파란하늘에 분홍꽃밭인 것도 그렇고 품에 책이랑 흰꽃 안고 있는 것도 그렇고 ... 일러 정말 잘뽑았어요 흑흑 ㅠ ㅠ ㅠㅠㅠㅠ 완전 1주년 맞는 주인공다운...🥰🥰
사기꾼놈들아...
관우너무잘생겻어......
코가꽁지머리너무귀여움그냥...
역재의 카오루들... 제가사랑하는카오루는 얘네가아니니 오해하지말아주세요 얘네는 혼도보 오오바임 우리집카오루는 하카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