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l86B96idKhJtTMc 히히..힉..
누군지 모르곗는데 오늘 꿈에서 대충 이렇게 생긴 금발 남자애 쌍둥이 형제랑 같이 고등학교졸업사진 찍음.. 뭐지..
만족
손톱 이뻥 ㅎㅎ
인호
왕~ 수환이랑 계연 했지롱 ☺움뫔마
짓시 켜놓고 링피트 하고 왔음 ㅋㅋ
♡
와 날씨 뭐야 완전 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