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사필안씨 많이 발전하셨네요..😭😭 진짜 최근이 제일 ㄱㅊ긴하다..
#identityv #제5인격 앤 생일축하해~!!!😚😚❤ 장난감상인 기본스킨으루 앤 생일이길래 그려봤어요!
#identityv #제5인격 선지자 느와르 리퀘받아서 함 그려봤어요!
#identityv 사필안..만춘인데 다 완성했다🤧👍🏻 미루고미뤘던거 채색까지..했움
채색누가대신해줬으면
옛날에 그린 작설발견함 나 그림체 많이 변햇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