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Neca_Genshin 네카님도 쫀아에요!!
@kissvtvll 모심글 올리시믄 알티 해드릴게요 !
@Hwain__ !!!!! 넘 조아요!!!
@Neca_Genshin
퇴트합니다 ! 미리 쫀밤되세요!
@kanz0928 어맛 칸즈님 !!!!!!!!!!
@walallal0107 !! ㅇ.아잇 ..! 랄님은 지난번에 열으셧으니까 쌤쌤이라구요 !!
@ROCK__S2 낮에 시간되시면 수메르 사막까지 같이 워프 뚫으실래용??
@hehe_syj 헤헤 난 알 수 있어요 입꼬리 올라갓죠? 올라갔죠??? 오케 인상 폇다 예에ㅔㅔヾ(*´∀`*)ノ
아녜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ㅂ8 잘 부타케요 !! ヾ(*´∀`*)ノヾ(*´∀`*)ノ https://t.co/ltqT24Hyz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