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ourjam09097 탑승가능합니까!?
#이번_1월과_현재의_그림을_비교해보자 어떤가용
겨울
뒷골목
오늘의 완성작품~
#이해시를_보면_무조건_1년전_그림
어흑 오늘 방송은 하는데 덥고 짜증나고 잘 안되네요 ㅠ 그래서 일단 밑색까지만 칠하고 다음에 마저 하려고 냅뒀씁니당...... 나중에 선정리도 해줘야겠네
#트친소 #그림러_트친소 요렇게 하는게 맞나...? 싶지만 탐라가 비어있어서 심심합니다! 요즘은 점심쯤에 트위치에서 하루에 하나이상 그림그리기 하고있씁니다~! 알티위주로 무멘팔 드릴게요! 잘부탁드려요~
코루루
마법소년 이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