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깜쮝이
😇
미쳤네 아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뻐
ㅁㅊ~
수요있을 얼굴인디.
오..
ㅋㅋ
업그레이드.
귀엽다.
보정 덜한거랑 옆 프레임 없는게 나았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