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これで叔父甥の日のログを描くのは4番目ですね~ 😇叔父甥の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叔父甥の日
죠르승 조아합니다 죠르승 팝시다~!(옛날로그 재탕)
그래 이거다
[RT감사합니다]카쿄인/죠타로(3부)/죠스케/죠타로(4부) 대형 다키마쿠라 커버 통판 받습니다.(3/30~4/16 pm10:00) 통판폼> https://t.co/Ygxiy63Nfk 카쿄인 3타로는 완성되는대로 샘플 업뎃하겠습니다ㅠㅠ
너무 늦게 올리네요...원래 후기랑 같이 올리려고했는데 너무 늦어버려서...ㅜㅜ승텀 교류회에 협력했던 4부 죠타로 족자봉입니다.컨셉은 '미망인'입니다^^ 아련하게 가슴을 만지고있는 죠타로입니다
지국님(@ziguck01)여왕님(@QQQQQs4)뎅님(@nu665)하고 러프-선-채색 돌려그리기 해봤습니다~ 원본크기>https://t.co/Ex4wBheC7E
195조 배포전에 서클참가 합니다~승텀교류회에 냈던 화승책 완성해서 내고…여건이 되면 다른 승텀신간도 내고싶네요~요로시꾸
올만에 하몬센시 낙서
히히 나도 재탕할래
근데 죠죠ㅋㅋㅋㅋ의외로 멀쩡한 개간지굿즈도 내줬었다는거...는 5부 콜라보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