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폼잡고 오타내버리기
행앗에서 모르는 사람 냅다 오너캐 만들어주기
현윶윻 아크릴 스탠드 뽑았었던거였는데 다 단가가 좀 쎘었다보니 개별구매 가능으로 해버려서 한유진만 불티나게 나가고(ㅋㅋㅋ) 현제랑 유현이만 남아버린 이 .. 아크릴스탠드 .. (ㅋㅋ 웃김 .. 아니 사실 안웃김)
이것도 스급 덕질 초반에 뽑았었던 스티커들 ~~
예에에엣날에 엽서로 뽑았었던 전투메이드 윻윶
이메레스 요거 봐서 살짝 수정햇음 ><
옛날에 뽑았던 떡메인데 다 써서 내가 쓸겸 이것들도 같이 새로 뽑을 예정 !!
마이에스때 중샌유진 굿즈내는 사람 ~~ 나야 나 ~~
#한별도_마수다_
사자왕.. .. 시시오 혼자서 로판느낌인거 왤케 웃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