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번 토우야 의상 여캐체크 어나더3이랑 돌리니까 어울리는듯
솔직히 랭겜 처음 발표할땐 판정싸움인지 모르고 플레는 갈줄 알았는데 현실은 브딱이었음
암스틸히얼스탠딩비싿유
니고렌이랑 니고카이토 둘 중 하나는 멘헤라었으면 좋겠다 난 카이토에 한표
아무래도 모래의행성을 만우절에 수록한건 노린것같다
@lanyudw 아그러네 근데 미즈키는 어짜피 쿨4성 없으니까 사실상 완덱 아닐까??
@lanyudw 완덱2개부럽다
사막에 사과나무를 심자........
#gif에_자기최애_쳐보기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