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와근데 이번카드 화풍 겁나 취향이다 밝은채색+밝은선화+하얀테두리+만화느낌 좋아
보고싶은 한정헤어 낛
비배스 쓸디뮤비는 안무가 이어지는게 너무좋아
3.
진짜 이 OS 봐도봐도 귀여움 https://t.co/PFUHBieaBe
이거지
나 이런 만화 느낌 일러 개좋아함
몇번을 봐도 미침
cute하다
아히발 오오토리 재석 https://t.co/3kSspNc5Q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