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abotenD NOCO의 플라흐타쨔응은 옷도 입혀줄 수 있고 무쌍도 강하고 꼬리가...(이하생략)
와 이게 1부 완결이라구요 작가님 살아있습니까? 이 텐션으로 엔딩까지 다 연재한다면 네이버웹툰 갓킹짱작품 세손가락안에 올라가지않을까 아니 1부완결로도 대략 손가락에 꼽을꺼같은데;
감-동
영광 드디어 레비스가... 힘상승이군 다 예상하고 티오네 한돌해뒀다 그래(...)
오 2주년 이벤트 드디어 오는가 ... 장비가 한등급 올라가는군
흠 역시 애니로 가면 에로함을 살짝 빼고 노멀한 일러가 되는구먼 단행본 보면서 이걸 애니로 ??? 싶었는데
[팬아트]움뀨/춘전/와짱/케투 제조 돌리게 하는 포즈 https://t.co/ntL4WjWPVb // 쨩긔엽다 제조돌리러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