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 그런표정좀 짓지 말라고
할일많은디 하기싫음 사실 요새 3차원아이도루를 파서 2차원 안그린지 좀 되서 그리기 힘들길레ㅐ 3차원 아이도루 풍으로 그려봣읍니다^^
이메레스 산넨세
이메레스임
오시부도....잼잇내요^^
생각보다 유잼겜
배경은드랍한다 사실 입김넣었는디입김으로안보여서뺌()
[내공25] 요즘 나오는 산넨세 일러에 에리가 자꾸 니코 팔을 가슴에 끼우려고 하는데 이거 무슨뜻일까요?
야구 끝난기념 야구뮤즈
영칠....그렷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