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터닝의 유더,키시아르 반신2인 커미션 작업했습니다. 신청자분의 요청으로 샘플마크없이 업로드해드립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커미션작업입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앙스타 레이
앙스타 히요리
오랜만에 작업한 개인작입니다 일러를 원래 하던방식보다 좀 더 가벼운 느낌으로 그리고싶었는데....큰차이가 없는듯한 느낌😂
🎤
RT이벤트당첨자분 그림입니다 :)
다사다난한 2020년이 끝났어요 2021년에는 좋은 한 해가 되기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2021년에는 백수탈출을 소망합니다🙏
2020년 그림연말정산! 12월은 아직 진행중인그림이지만😂
[RT이벤] 커미션 다시 열기 전에 연습겸 RT하신분중에 한분 두상~흉상 정도타입 그려드립니다! 29일에 뽑아서 태그해드릴 예정이에요 :) *타입선택/구도지정/수정요청은 불가능합니다 보내주시는 자료를 보고 자유롭게 작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