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너무 사심 담긴 것 같아서 묵혀놨던 사리라구 털기...
귀여웠음...
😂그림 썩겠다 초대짱 전짱 현짱~~~
낮에 일이 좀 있었어서 이제서야 올리는 어제 짓시 낙서...
간zㅣ햄
악마그림덜
선찍 낙서만 하려고 했는데 조금 진심들어가는 바람에 기력 다 빠짐……….
사랑을 담아 🍒 #ㅊㅅㅇㅁ
이것은 효도랑 1도 관련없는 순수100% 사심입니다
이번엔 효도댄스 재공연 안 하나요 #ㅊㅅㅇ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