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흑새치 전에 그렸던 치치밈!!~!!🔥🔥
💙 전에 그린 컴션샘플
@li642_hizle 얍!!!🔥🔥🔥🔥
자캐22
자캐~~!!🔥💕🔥💕🔥 (*트레틀 사용)
오너캐 넘 좋아!!~!! 맨날 메디방만 쓰다가 이비스 깔아서 그려본 오너캐 (ㅎㅔ더용)
💙🌙🌊
💌🌸🌹
그린ㄴ것이 왕창 많다는 소식 _:(´ཀ`」 ∠):_
오늘 처음으로 다운받은 코디 어플.~~.~ ㅋ.ㅋㅌㅋ가챠 호다닥 뽑고 캐 커마했다.. ㅜㅠ오너캐 파츠는 언제쯤 다 모아!!!!ㅜㅠ크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