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F14] 예전에 그렸던 새싹일지ㅋㅋㅋㅋ조건없는 사랑(?)에 감동했었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잘려보이신다면 링크로 봐주세요~
https://t.co/osvGCblSgd
로단테가든 탄생화 합작 참여했습니다~탄생화는 붉은 제라늄이에요! 공개된 줄 모르고 늦게 투척을ㅋㅋㅋ 합작 주최해주신 흑곰님 감사합니다ㅠ///ㅠ!!
https://t.co/px2DMq0gu3
너무 늦었나..! 렛트에 배포용 엽서로 협력 참여했습니다~ 나이브스&건호건즈 컨셉이어서 정말 즐겁게 그렸어요! 행사 수고많으셨습니다! @trigun_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