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도저히 뭘 그릴 기력이 안 나서
그림 협력으로 그린 일러스트라도 올림...;; 에이스 생일 축하해~🎉🎈🎁
新しい絵を描く時間も余裕もなくて……
一応……韓国のイベント(エースくんの誕生日カフェー)に協力として描いたイラストだけど上げます💦
エースくん誕生日おめでとう大好き💕🎂
에스듀 뽀뽀~
エスデュ ♥♠ chuchu💋💕
에이스는 뽀뽀를 좋아해~
エースはちゅーちゅーが好き~!!
낙서... rkgk
#twst_BL
근데 이 장면 진짜 눈썹 두꺼운 스크린톤머리의 세메 3명과 흑발의 우케 1명 같지 않나...ㅠ(질얼남;) 나머지 셋이 너무 십탑같이생겨서 두스가 너무 말랑뽀작무해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