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으앙 날짜를 잘못적어서 수정..! X0 최군 1주년 축하해요!! 앞으로도 힘내요!! #최강의_군단_1주년_축하해요
B - "술마시면서 울잖아요." 맥- "내가언제!"
용용이중에 제일 좋아하는 이트레녹 'ㅅ')/
카웨가 보고싶어서 사진 트레함 2
애쉬코어도있는뎅! 'ㅅa' 4마리다있는댕!
간단하게 SD로 그리고나서 갑자기 큰(?)버전도보고싶어서 어쩌다가 그린 웨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