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돗찌가 스키나노~ 어느쪽이 좋아~? #ばじふゆ #바지후유
한분코 절대지켜 #ばじふゆ #바지후유
sd는 자신없지만 어쨌든 겨울간식 먹는 바지후유 #ばじふゆ
손풀기로 카즈토라 그리는거 연습 그동안 너무 피곤해서 그림을 전혀 못그리다 펜잡으니 정말 헤맸다.이제 바쁜거 끝났으니까ㅜ
바지후유 뭐든 서슴없이 나눠먹는 사이인거 좋아 #ばじふゆ
夜を驅ける spitz의 밤을 달리다를 듣고 그려본 바지후유 #ばじふゆ
그 남중생, 바지 케이스케의 헤어스타일 #東卍FA
바지트리오 점점 좋아져ㅋㅋㅋㅋ バジトリオ
#東卍FA 처음 그려본 치후유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중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