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레이어 본리를 또 안했고..채색할생각없었는데...해야할것같은.....
이시이씨!.....
제 안에서 카나호는 <무슨짓을 해도 수 무자각공(?)겸 수(?)>
@meonjinuna_201 아마 다음이 이 루이다. 힘내렴
이거 볼때마다..실시간 뽀뽀해! 하고있어요...아니 솔직히 저거 셴린...키스할생각이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잌ㅋㅋㅋㅋ
3부 그랑스토리에서 이분 나오지않을까??라는 망상을 했는데 생각보다도 가능성이 있는게 아무래도 오다이바 출신이었던 타카나호한테는 구면이기도 하고 카나호의 챰에 대해서도 꾸준히 이야기가 나왔는데 이 챰이 마레이가 만든거지만 챰에 대한 떡밥을 자꾸 주고있는 만큼
참고로 소라하의 슈베스터인 마키 와카나로 와카나 소라하 쿠스미 이 셋을 유리가오카에서 가장 화려한 노른이라고 해서 유리가오카 노른 관계를 설명할때 가장 자주 언급되고있습니다.
@asa222811 그전에 여기에 홀릴것같기는 한데....홀린다면 어쩔수없지!! 란 가벼운 마음으로 존버할게요!!...레오니를 가장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건 위험하다고 느끼고있어서ㅠㅜㅜ
저 좀 누가 싸다구좀 때려주세요...가챠해야지..해야지 해놓고....정신줄 놓고 3,4일이나서야 깨달았어...
난 역시 와이셔츠나...제복계열 옷을 사랑하는듯...노출높은거 싫어하지는 않은데 선호하지는 않음...그래서 이 두개의 옷 너무 좋아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