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카카오 웹툰으로 웹망되 정식 캡쳐루트 생긴김에 초반부쪽만 몇개 캡쳐해봤는데 새삼스럽지만 케일 진짜 야하게 생겼음.. ㅋㅋㅋ 사람얼굴이 어찌이런
김케일
이 지리는
근손실을 어찌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백망되
희망과 모험을 사랑하는 여관(ㅋㅋㅋㅋㅋㅋ)을 생각해보면 케일 작명센스 빈말로도 좋다고 하긴 힘든데 라온이 이름만은 잘 지었길래.. 날조해본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