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022년 그림백업 ..^^ 바빠서 그림을 거의 못그렸습니다... 2023년엔..많이그려야지. . .(이미 1달이 지났지만..)
최근에 화귀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 . 청명이 리퀘가 많이 들어와서 간단하게 낙숴^ ^
자흔무진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거라...
플로리안 . . .(요즘 많이 하고있음)
낙낙햇던것들.. (참고로 크리스마스같은거 절대기대안하니까..흥흥..)
외전의 그것...
해주이무. . 할로윈 5일이나 지낫지만..ㅋㅋ 저승사자랑 구미호로,, ㅎㅎㅎ
동거하는 해주이무 좋다. . . 매일 질투하는 이해주가 귀엽다. . .
퇴근 전 낙서 사기결연 보라고... 이 갓작을 왜 안봄? ㄱ-제발 봐...
#1012_Happy_YIMU_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