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엄청 급하게 그렸지만 우리 오너캐 이샤 SD 빠르게 그렸다ㅠㅜ이쁜 내 새끼ㅣㅜㅠㅠㅠㅜ
화질 안 좋아서 내가 확대했다.
첫소리에 일러스트로 참여했습니다.
중셉
이번주 근황...학교 과제...끄읕
Frozen II Elsa 첫 반실사
sajangnim
요즘 바꾼 눈 상
:)
어제 손풀기로 그린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