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시모(@byebye_msl) 님께 부탁드린 커미션 그림입니다. 이번에도 너무 멋진 그림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나미 생일에 자랑할 수 있어서 기뻐요. 나미쨩 생일 축하해!! 조로나미 아직 많이 좋아해!!
시모님(@byebye_msl)께 부탁드렸던 리퀘스트 받았습니다... 봄날의 사앵으로 부탁드렸어요ㅠㅠ! 바쁘신 와중에도 이쁘게 그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어허허허헝(오열
프리큐어 합작 큐어 민트로 참가했습니다!
http://t.co/C0R1QQyRAe
멋진 그림들 사이에서 부끄럽 ㅠㅠ... 합작주소도 없고 그림 뜨는 게 이상해서 지우고 다시 올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