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별로 맛난건 없어요.. 하핳... (@ bbrbonjour님 트레틀 사용!) 기다리신(?) 윌클 나왔습니다.... @Ending_lv
노엘클레 수정할거 너무 뻔하게 보여서 결국 수정함...편안...
연성 백업((하도 연성 안해서 올립니다만)) 일단 전에 그려놓기만 한 낙서도...
저번에 윌클 그렸을때랑 같은 분꺼...트레틀... 싯클....💜💙 #WHn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