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ヒマリ(re) #ブルアカ
#今月描いた絵を晒そう Finale!!🎉🎉
ムツキ❤️ #ブルアカ
대애충 이런느낌으로 무츠키 그리는중... 이젠 일단 찾은것중엔 겹치는 느낌은 없었으니 괜찮을꺼야... 크흑
걍 아까워서 올리는것- 에리 표정 뭘로할지 감이 안잡혀서 결국 조합 다그려보고 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XxwGmOjd8K
エリ❤️ #ブルアカ
ヒカリ&ノゾミ💚 #ブルアカ
アキラ?.... ミリヤ!!!! #ブルアカ
이거머임? 이거머임? 며칠 바빴던사이 이런것이…! 철도가키 잠만 중단하고 아키라…거아니라 미리아부터 그려야겠다.
가키 그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