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여기서 단색은! 윗 그림과 다르게 반짝임이 약합니다. 풀채색 그림보다 어둡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귀여워엉~
역시 제그림은 생기안넣는게 더 나은것같습니다..!! 그래서 흑화된 세이지보세요😃
당당하게 올리겠습니돱
옛날연성
아저씨캐는 잘못그리지만 큐티 버전 분비상
증오심
고마우이... 세이지는 사실 탄산에 취한다고한다(??)
사랑스럽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