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점점 길어지는 메타톤 머리..
코노디오 기딜때 그린 그림... 죠나디오.. ..?
핑크스 친구들
데에엥 러프 끗 ㅠㅠ
헌터x헌터 4인방 완성 u///u....
킄ㅋ읔킁킄ㅋㅋ 열심히 그리고잇다 재밋다
나 손그림이랑은 안맞는것가테 ㅠㅠㅠ
아쓋ㅅ대귀엽자나
아 근데 이번거 쫌 이쁘게 나와서 좋다.. 요즘 폰그림 영 안그려서 못그리겟돈데 흑흑
구작 크라피카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 ㅠ ㅠㅠㅠ.. 뭐라고 해야하지? 담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