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2서코]
안녕하세요 당나커입니다!
이번 서코는 U151 일러스트북으로 참가합니다
@Bongnom @okottaroba 저희 셋의 U151 레퀴엠을 누려보세요
선입금폼 및 자세한 인포
https://t.co/vsyjpRhxlX
[블루아카이브 4주년 2차창작부스 회지 통판]
안녕하세요 당나커입니다!
4주년 페스티벌은 즐겁게 즐기셨나요?
현장에 오시지 못한 선생님들을 위해 통판을 준비했습니다!
선생님 자유이용권을 둘러싼 갈등과 우애를 누려보세요
▽통판링크는 아래에
https://t.co/YbX2UeGDrj
#블루아카이브